폭스바겐코리아, 2025 폭스바겐 서비스 봄 캠페인 실시
- 봄철 나들이 시즌 맞아 4월 14일 부터 5월 16일까지 봄 캠페인 실시
-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
- 사이드스텝, 루프박스, 플레이모빌, 피크닉 매트 등 폭스바겐 정품 액세서리 제품 전 품목 30프로 할인 혜택 제공
- 2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 대상 ‘정품 액정 클리너’ 특별 사은품 증정

폭스바겐코리아가 4월 14일 부터 5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2025 폭스바겐 서비스 봄 캠페인을 진행한다.
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봄철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상세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통해 폭스바겐 고객들이 더 안전하게 차량을 주행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.
먼저 캠페인 기간 동안 봄철 사전 관리가 필요한 주요 부위를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가 제공된다. 전문 테크니션이 폭스바겐 전용 진단기를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,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, 하부 누유, 엔진 및 변속기 점검 등을 포함한 다양한 항목을 세심하게 진단한다.
이와 함께 차량용 액세서리 및 플레이모빌, 피크닉 매트 등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전 품목에 대해 30프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. (블랙박스 등 일부 품목 제외)
캠페인 기간 동안 2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차량 내 디스플레이와 휴대폰 등 다양한 전자기기의 액정 관리에 사용할 수 있는 정품 액정 클리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.
이번 2025 폭스바겐 여름 캠페인은 전국 26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,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